top of page

마지스 (Magis)는 왜 플라스틱으로 강아지를 만들었을까?


MAGIS는 1976년 Eugenio Perrazza에 의해 설립 되었으며, 혁신적이고 대담하며 위트있는 창작물로 유명한 이탈리아 가구 디자인 회사입니다.

주로 플라스틱의 장점을 살린 심플하고 개성 있는 기능성 제품을 제작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을 탄생 시키고 있습니다.

 Magis는 유명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이탈리아 디자인의 정수를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마지스(Magis)의 제품은 종종 독특한 디자인, 기능성 및 변덕스러움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핀란드 디자이너 Eero Amio가 디자인한 마지스 퍼피(Magis Puppy)가 제일 대표적인 예입니다. 강아지에 대한 이 추상적이고 조각적인 이미지는 내구성이 좋고 청소하기 쉬운 플라스틱 재료인 폴리에틸렌으로 만들어져 실내와 실외 모두에 적합합니다.



Konstantin Grcic이 디자인한 마지스 삼손 체어(Samson Chair)는 인체공학적이고 튼튼한 의자로 실내외 환경 모두에 적합합니다. 퍼피는 마지스(Magis)와 Eero Aarnio의 창조적 시너지에 대한 오마주로서 마시스 삼손 체어(Samson Chair)의 디자인에 통합되었습니다.



이 모든 가구들은 마지스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다양성솨 적응성뿐만 아니라 재능 있는 디자이너와 협업하려는 마지스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